-
부산편도결석치료로 입짠내 원인까지 제거카테고리 없음 2020. 3. 18. 04:54
부산 편도 결석 치료로 입이 조금 매운 냄새의 원인까지 제거 편도 결석, 간단한 치료로 한방에!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결석은 입단 내를 유발하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사회생활이 활발한 2,30대에 잘되기 때문에 스트레스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물론 입단 내 증상을 보이는 질환은 많지만 특별히 구강질환도 없고 이비인후과질환, 간질환, 소화불량 등이 없다면 편도결석의 현실성이 높습니다.편도 결석은 아무리 양치질을 해도 입단 안이 사라지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입단 내역이 길면 편도 결석을 의심하게 됩니다.입안을 들여다보면 편도결석이 붙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다만 괜찮고 임의로 제거하는 것은 위험하므로 자제해야 할 것이다.
>
편도 결석, 간단한 치료로 한방에! 편도 결석의 원인인 편도 결석은 편도에 식물 찌꺼기가 쌓여 세균과 함께 굳어지기 때문에 악취를 함께 합니다.다른 결석과는 달리 예기선으로 크기는 0.5mm 정도다.편도 결석의 주된 원인은 만성 편도염이다.편도에 염증이 반복되면서 잘 붓고 가라앉기 때문에 편도가 커지고 음식물이 잘 끼기 때문에 편도 결석이 생기기 쉽습니다.축농증이 본인의 비염을 앓는 경우 후비루 증상이 있으면 입과 목에 염증물질이 잘 가서 편도결석이 잘 될 수 있습니다.이 밖에 구강 건조증이 본인의 충치 등도 편도 결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편도결석, 간단한 치료로 한방에! 편도결석 치료편도 결석이 보인다고 해서 스스로 면봉이나 젓가락 등으로 뗄 수는 없습니다.제거하는 과정에서 편도에 자극을 많이 주게 되어 상처나 염증을 일으킬 위험성이 높고, 이로 인해 편도가 커져 결석이 재발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편도 결석이 의심스러운 귀취라면 이비인후과를 찾아가 안전하게 제거하는 것이 소원입니다.가벼운 편도결석이라면 후두내시경을 통해 결석을 압출하는 간단한 시술로 해결되는데, 결석이 자주 재발하지만 공존하기 어려운 정도라면 레이저나 고주파, 흡인기를 이용하여 편도와의 홈을 제거하거나 편도를 완전히 제거하도록 합니다.
>
편도 결석, 간단한 치료로 한 방에! ▲편도 결석 예방=편도 결석은 생활 속에서 쉽게 예방할 수 있다.편도염에 걸렸을 때는 즉시 병원에서 염증을 치료하고 깨끗해질 때까지 적극적으로 치료받아야 한다.구강 상태가 불량하면 세균이 잘 생겨 결석이 발생하기 쉬우므로 섭취 후 치약과 소독 성분이 있는 가글액을 이용하도록 한다.특히 제대로 된 올바른 칫솔질은 입 안을 더욱 청결하게 유지시켜 줍니다.입 안이 건조한 경우에도 세균이 잘 번식하기 때문에 물을 수시로 식사해 줍니다.이미 편도 결석이 있는 경우에도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막아 줍니다.
>
이 수식이비인후과는 약간 거의 모든 수술이 1~3개 이내로 정해져 있기 때문에 환자들이 소음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