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China영화 추려보니, 놓칠 수 없는 명작 여기 다 있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2:38

    [영화]넷플릭스 차이나 영화 소개하자 놓칠 수 없는 명작 여기 있어 글/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어딘가 낯설다. 다른 감정 때문에 1? 체감되는 '차이'는 마치 여행자가 된 것처럼 가슴을 두근거리게 합니다. 역시 세계 어디서든 대등한 삶을 살아가는 것을 보면서 친근감을 느끼기도 하고. 그래서 정리해 봤다. 그 챠루나프지앙아의 즐거움을 찾을 넷플릭스, 중국 영화 3편인 것.


    류츠신의 단편소설을 원작으로 했어요. 다만 많은 각색을 거쳤기 때문에 정 스토리는 결국 소설과 다르므로 설정만 빌려 온 다른 스토리로 소견하는 게 좋을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화권에서는 역대 박스오피스 순위를 갈아치울 정도의 성과를 거뒀다고 한다.


    작품은 적색거성화된 태양과 그로 인한 재난으로 멸망위기에 처한 지구를 배경으로 합니다. 인류를 구하기 위해 각국은 단결하여 통합정부를 구성하고 지구궤도를 옮기도록 하겠습니다. 2500년이라는 긴 항해 기간을 거쳐서 지구를 다른 행성계에 옮기는 것이었던 언론에서 극찬된 특수 효과와 CG모드가 훌륭하고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합니다. 재해작품을 많이 봤다면 익숙한 전개가 많아 조금 질릴 수도 있겠지만 영상미로 상당 부분 보완할 생각이었다. 그러나 깊이 있고 철학적인 것은 아니다. 가볍고 가끔씩을 보내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황제의 딸에 등장하는 연역으로 유명한 자오가 메가폰을 잡은 우리가 잃는 청춘은 웹소설을 원작으로 했습니다. 긴 말을 짧게 느꼈던 런닝타임입니다. 안에 가득 찼다. 여주인공 정웨이와 첸 샤오정의 사랑을 두텁게 하고 있다. 특히 정웨이가 다가오는 장면은 신선하고 귀엽다.


    그냥 응원해 주고 싶었어. 가장 최근에 와서 돌이켜 보면, 존웨이는 어리석고 이기적이에요. 우리의 20살도 다르지 않고, 사람이 아직 모든 것이 서툰 시대였으니까요. 첸샤오정은 자신의 목표를 위해 주변 인물을 도구처럼 사용하는 이기적인 인물. 그리고 그가 정웨이를 정말로 끌어당겼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마지막은 소설과는 다른 전개를 보이지만 달려오는 밝은 그녀와 눈물을 흘리며 웃는 그, 쓸쓸히 내려가는 엔딩곡 때문에 어두워지는 화면을 멍하니 볼 수밖에 없었다. 대학을 나온 이들은 사회를 위한 가면을 썼다. 그들이 잃은 것은 청춘뿐일까.


    인기 인터넷 소설가 칠월. 그래서 그의 소설판권을 사고 싶어하는 회사가 안쇼에게 연락해 얘기가 시작된다. 어려서부터 친한 두 사람, 7월은 모범생으로 얼굴생은 예기 그와루다에 성장한다. 영원하다고 생각했던 둘의 우정은 7월에 가명과 사랑에 빠져서 육지에 금이 들어 시작한다.


    >


    >


    안과인 호우에이의 7월과 안생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작품 국내 제목은 '안녕, 과일 소울메이트'였고 다 보고 과인면 미묘한 감정이었다 친국이라 정의하기에는 부족한 관계성이었다.작중에서 남자 주인공의 역할이 부족하다. 없어도 될 정도다 두 사람의 생각 선을 지키면 성별을 초월할 겁니다.공산주의 검열이 없었다면 좀 더 노골적인 퀴어영화가 되었을까. 버려진 아이였던 안생은 방랑자와 같은 인생을 선택하고, 화금하고 풍요로운 가정이 있던 7월은 정착하는 인생을 선택했습니다. 그녀가 선택한 남자는 평범한 삶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선택이었다. 어머니의 가르침대로 평범하게, 속되게 살면 되는 것이었다


    >


    안목이 빠르고 즉흥적이며 언제든지 떠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무도 보호받지 못했기 때문이었다 7월의 가족은 의미를 두어도 안생의 가족은 되어주지 않는다. 자유로운 삶, 본인 스스로의 선택이 아니다. 7월, 정말 끌린 것은 그 후가 아니라 선천적이었다.자기도 초월한 생각 그래서 모든 것을 동시에 본인이 거론할 수 없는 소리에 실망했다. 독립된 공간을 7월이 좋은 것으로 채우려는 안생의 모습을 보고, 두 사람의 말소리의 방향이 같은 소리를 알 수 있다. 결미부에서 둘은 서로의 인생을 교환한다. 두 사람은 마침내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마침내 본가가 됐습니다. 당신 자신의 긴 여정이었어.


    어린 시절의 찬란함이 아늑하게 가슴을 조여 온다. 예컨대 차이나하면 화려한 복식을 자랑하는 고전물이 과인 누아르라는 자부심이 강하다. 그래서 더 다양한 장르가 만들어졌다. 재난을 다룬 SF수 유랑지구는 익숙한 사람이라도 쉽게 볼 수 있다.잃어버린 청춘은 미숙한 시절의 향수를 자극한다. 제목부터 뭔가를 잃는다는 게 내재돼 있다. 당장 생각과 사람 등을 꼽아도 눈에 보이는 젊은 소음을 포함해 풋풋함 등 여러 가지가 떠오른다. 그래서 당신의 소중한 것을 잃지는 않았는지 되돌아보고 싶어진다.


    >


    우정과 소견한 보편적 기준을 다시 소견케 한다.'안녕히 계세요, 나쁘지 않은 소울메이트'.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다는 심리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깨닫기까지 너무 오래 걸렸다. 그리고 긴 시간 동안 우리는 너무 많은 상처를 받았어. 고착된 여성과 행복이라는 개념에 대해 많은 소견을 갖게 한다.


    할리우드와는 다르다. 대작이 없는 이후 극장에 걸린 1이 드물다. 그렇다 치더라도 볼 수 있는 노하우는 얼마든지 있다. '파 1 껐다'가 그것이다. 앞서 언급한 것 외에도 무한한 자료가 준비되어 있다. 최근에 드라마 뿐만 아니라 연예, 애니메이션까지 볼 수 있었어.


    >


    속도에 대한 답답함도 적다. 기본적으로 초고속의 다운로드를 지원하고 스트리밍 시청 중에 스트레스를 받은 1번 없다. 또 매 1낮 6~9시에 무바 1보기를 지원하고 화질과 영상 상태를 제1우선 판단하면서 결제를 하는 것도 좋겠다.다양한 행사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 중. 예를 들어 다 썬 문화 상품권을 등록할 때 10만보단 새 포인트를 지급하는 거대 본인, 리퀘스트 작품을 등록하고 본인, 출석 체크를 끝마쳐도 매번 소정의 포인트를 받는다. 자세히 이에키웅 제1최근'파 1 껐다'을 찾아보시오 라.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