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재환] 190428 김재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8:15

    본인은 가수로서 음악을 잘하는 김 재환이를 좋아한다 .그런데 김재환의 매력 포인트인 일하봉인능 음악을 부를 때와는 사뭇 다른 평소 생활 모습(?)이다.최근 24세의 남자들은 모두 그런가 할수록 평소의 행동, 네용토우, 드립 몇 하봉잉 빠지지 않고 폭소하게 웃고 귀여움.내용을 하는 센스가 매우 오우....그래서 김재환을 만날 때마다 거짓없이 칭구하고 싶은 소견을 많이 한다고 생각한다.친소취 ᄏᄏᄏ 같이 다니면 아주 재미있는 칭구가 될 것 같아서 찬양하고 싶어 ᅲᅲ 하하하


    >


    그래서 재환이가 어제 오랜만에 급브이 라이브 생강을 했는데, "먹자"며 편의점의 음식을 가득 펼쳐서 먹으면서 방송을 했습니다.겁쟁이 본인 웃겨, 내가 생각한 몇 가지 재미있는 포인트를 모아봤어.


    >


    특이하게 프라이팬에 짜파게티를 볶는 김재환(웃음)그런데 찍고 있는 휴대 전화 배터리가 20% 남아 있다며 손 뻗어 액정을 만지고 본 적 있어, 뜨거운 프라이팬에 와키 마스크 뻔했대 ㅋㅋㅋㅋㅋㅋㅋ의 소매 가격 거의 빠질 직전에는 어떤함도 ​


    >


    짜파게티가 다 요리할 수 있어서 밥하고 갑자기 ASMR이나 먹는 소음은 챱챱 내고 내용할 때만 수군거리는 거야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짜파게티 다음에 떡볶이 먹어볼게요닭꼬치 맛이 과일은 맛있는 떡볶이입니다.​


    >


    >


    떡은 예쁘게 하지 말고 nono 손짓하면서 힘들어서 죽으려고 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


    >


    소속 사무소 직원이 고추 3개 줬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헥메웅의 먹을 수 없습니다 ᅲ(울음)ᅲ(울음)(울음)햐쯔하아쯔 하아쯔하아쯔 하아쯔하아쯔 하아쯔하아쯔하아쯔하아은과 잉봄오오 사실은 내가 먹는 것은 이보다 한 수 아침에는 달콤한 것이라는 하아하아 하아하아 그것이 닭꼬치 맛이 과인 고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건 따로 캡쳐하지 않아도 돼"라고 삼키고, 코멘트를 보고, 누가 "사과머리를 보고 싶다. 라고 말했나 "사과의 머리?"라고 말했나? 사과가 먹고 싶은 의식의 흐름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예모두터의 브이라이브를 할 때마다 '소음을 끄고' 라던지 함께 윈드송을 부르자 라던지 뭐를 같이 하자 '라는 김재환 ᄒᄒ 지하철에서 본다고요? 떠들었더니 독서실이라구요? 소음 들어 이런 방식 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보면 정말 소움룰해야 되고 본 내적 갈등을 1우킴하하하하~ 그러고도, 오~서울 무카 들리는 것 같다고 하거나 왜 아무도 안 하느냐며 본인만 하는 거 다 알고 있다고 본인도 목의 아픔이니까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함.. ​ 어쨌든 프라이팬에 짜파게티 요리해서 보더니 지금 알겠다며 짜파게티는 프라이팬다며 여러분 아시겟 본인인가요? 아시겠어요 ? 알았으면 네, 보여주세요.이작~ 네~~ 또 시키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짜파게티(재가져온 별로 안매운) 떡볶이 먹방 종신으로 육개장 컵라면을 먹기 시작하는데 글에 아무도 그런말 안했는데 호로호로갑자기 똥!? 다들 김치가 없대 ᄋ_ᄋ 했더니 직원이 가져다준 김치를 자랑하면서 자라자장~~ 있네요 김치 있네요가지고 왔는데요.~~ ᄏᄏᄏ


    >


    육개장면을 다 먹고 세상에 섭취까지 예기해서 먹으면 ᄏᄏᄏᄏᄏᄏ 솔로 데뷔를 앞두고 식단관리 하다보니 오항삼듯 나를 붙잡은 김 재환 ᄏᄏᄏ


    >


    그런데 밥 다 넣으면, 택이 없어져서 한숨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배부르니까 누가 글에 소화제 먹으라고 함마침 소화제가 있다며, 담장에 있는 미니 냉장고를 봄사실브이라이브 시작할 때부터 내 냉장고 안에 있고 비타 500이 시강인 소리. 왜냐하면 옛날에 우오그의 대원이 모델이었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벡포우오그, 대원의 얼굴 사진이 들어간 비타 오백 1이라고 여겼던 www(지금은 광고 계약이 끝난 얼굴 사진이 들어가는 것은 찾아 보기 어렵다ㅠㅠ​


    >


    저기 냉장고에 널린게 비타오백이고 손에 잡히는게 다 비타오백인데 잠시 뭔가를 찾는 김재환 ᄏᄏᄏ


    >


    찾다가 자신이 없어서 직원 눈치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정도니까 다들 댓글로 재화 자기 재환이 니 얼굴 들어간거 찾는거야?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의자까지 끌고 가서 자리를 제대로 잡고 이번엔 비타오 백상자를 뒤지기 시작해 ᄏᄏᄏᄏᄏᄏ


    >


    왜 자꾸 눈치를 봐


    >


    결국 상자에서 뭔가 발견한거야 ᄏᄏᄏ 자파니가 자리로 돌아와서 뭘까~~~~~~~~ 인가요? 갑자기 핸드폰이 돈다.


    >


    잠깐의 방송 문제(?) 다음결 스토리 찾은 것을 보여주는 김재환..첸 프도우쯔 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그 댁의 얼굴이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의 사람들~ 이거 보세요. 여기는 김재환 얼굴이 있거든요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시 안에서는 김시 구하기 힘들 것 같은데요 저는 있어요~~ᄏᄏ 고알자랑


    >


    비타 500다 마시더니 갑자기 병에 단소 부는 김재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주는 움로하지 않으면 안 되니까 https://twitter.com/kimbokseul/status/하나하나 2250669802개 728257



    >


    (웃음) 재앙이라니 대단하다. 목소리만으로는 부족하고, 빈 병까지 소리를 내야만 한다. 울어버려 ᄏᄏᄏᄏᄏᄏᄏᄏᄏ


    >


    먹방의 마지막은 줄넘기 3천개(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사실은 안 했어 평소 쉬었구나~ 방송 마지막과 인고의 김재환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한장아


    >


    세상, 배부른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 링크는 아래 https://twitter.com/KJH_officialtwt/status/하나하나 225050229하나 3개 4688개 ​ ​ 그리고 이 먹는 방송이 끝난 뒤 팬들은 떡볶이 구매처를 찾기 시작했다(웃음)오프라인에서는 못 사인터넷에서만 구입할 수 없다며 www쿠팡에서 로켓 배송하세요. 하하하 눈, pick은 요포키, 달콤한 맛, 고추 3개는 안. 바뀐다.하하 하하 하하 하하 하하 하하 하하 www


    ​ ​ 이는 해당 부표 라이브 영상 링크 https://www.vlive.tv/video/하나에 26하나 94?channelCode=BAB88F


    그래서 다음 브이라이브는 어디까지 왔나요?또 보고 싶은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