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0.03%도 면허정지! 새롭개 sound주운전 처벌기준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3:34

    >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입니다.한 잔만..."한잔 어때?"라고 운전대를 잡는 음치운전은 한국사회의 고질적인 사고죠.그 피해를 일깨우기 위해 소위 '윤창호법'이 제정되었습니다.윤창호 법은 소리가 주운 전사 이 때문에 사망했다 윤창호 씨 사망 사건을 계기로 마련된 법안으로 고인은 20하나 8년 9월 부산 해운대구에서 만취 운전자가 몰던 차량에 치여서, 뇌사 상태에 빠지면서 결국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 하나 서울 계기로 국회는 20하나 8년 하나하나 달 29개의 본 회의를 열고 소리 주운 전의 처벌 강화를 골자로 한'특정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을 허용시켰습니다.음주운전 처벌이 강화된 겁니다.해당 개정안은 이 6월 25한개부터 시행되었는데 어떤 뵤은쵸은 카마 있었는지 한번 봅시다.


    >


    ​ ​ ​ 우선 sound 주운 전의 혈중 알코올 농도 0.03%이상이면, 면허 정지 기준이 되고, 0.08%이상이면 면 통과의 취소되게 바꾸었다.종래는 0.05%이상이 면허 정지, 0.10%이상이 면허 취소 기준이었습니다.단속 기준이 좀 더 엄격하게 바뀐 겁니다.​ 경찰과 도로 교통 공단이 sound 주운 전의 단속이나 연구에 사용하는 혈중 알코올 농도 기준인 위드 마크 공식을 보면 70kg의 남자가 밤 12시까지 소주 2병을 마시면 혈중 알코올 농도의 최대값은 0.125%에 꽃 테러 단 0.015%씩 감소하고 계산상 6대 테러가 지 나쁘지 않면 0.035%가 됩니다. 오늘 오전이 돼도 면허 정지가 될 수 있게 됐어요("소주 한잔만 마셔도 면허 정지"...).강화된 윤창호 법 25일부터 ",<일간 투데이>, 2019.06)


    >


    면허정지기준뿐만이아닙니다.3회 이상 소리 성주의 단속에 걸린 경우 면 통과의 취소되는 '삼진 아웃제'는 '두진 아웃제'로 바뀌옷슴니다.소리 준 전 2회 이상 적발 시 징역 2~5년 또는 벌금 1천만~2천만원을 내게 보세요. 소리 준 전 사망 사건 유발의 때는 최고 무기 징역, 최저 3년 이상 징역으로 기준이 강화되 옷슴니다.


    >


    ​ ​ ​ sound주, 단속 기준이 강화되었어요 사실에 여러가지 변천도 있었다는 것이지만 숙취 운전도 단속이 되어 출근 도중의 대리 운전의 호출이 두배 가까이 급증하고, 회식을 1차로 쿳네고 아니며 처음부터 한 섬 회식을 없애서 투고에는 오찬 연회에서 대신하는 회사들이 항상 그랬다라고 있다고 합니다. 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sound 술 측정기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단순히 단속을 피해보다는 바뀐 법에 의해서 실제 sound주 운전이 줄어들지 기대하고 싶습니다.("출근 대리 운전, 딱 1번만... 윤창호 법이 바꾼 것",, 2019.07)


    >


    자는 sound줍기 전으로 인한 어이없고, 무료한 피해가 없었으면 하는 간절한 sound도 합니다.​ ​ ​ 제3,4의 윤창호 법이 본인의 오지 않아도 안전한 도로가 생기도록 sound 주운 전 유카료은은 반드시 버리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