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카이 특약 부사동 안경원 - 망막 보호 누진다초점렌즈 토카이 레조나쁘지않아스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8:04

    안녕하세요! 후지동 앞 안경원입니다. 화창한 월요일! 다들 월요병 잘 극복하셨나요?오가의 매일 소개하는 것은, 루티본 인 플러스 기능이 추가된 후에 행해진 레조본 인즈 과다 초점 렌즈입니다.


    >


    망막까지 보호하는 기능이 들어간 렌즈의 루티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렌즈에 대해서는 자주 소개해 드렸습니다만.과거와는 다른 시점도 중요하지만 눈 속의 기관이 보호할 수 있는 안경알을 추구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


    루티본임플러스의 기능에 대하여 가장기로 소개하려고 합니다.일반 안경을 쓰면 자외선이 자신의 PC, 스트레스, 노화로 인해 망막의 황반 부분의 루테인 색소가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루테인의 기능 저하가 이렇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루치본 임플러스를 착용하면 산화 스트레스를 경감시켜 황반 변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자외선차단. 근적외선차단,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하고, 후면에서 반사되어 들어오는 자외선까지 차단해주기 때문에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최적화된 렌즈라고 소개할 수 있습니다.


    >


    루테인이 부족하면 위와 같이 대비 감도가 저하되어 시력의 선명도가 저하됩니다.루타니 플러스를 착용하면 망막의 루테인을 보호할 수 있어 눈의 노화 및 황반 변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당일 소개하는 안경도 이 같은 루티 자체 플러스 기능이 포함된 누계다.초점렌즈입니다.원거리에 상관없이 모든 부분이 선명하게 보이는 안경입니다.


    >


    이렇게 밀봉되어 오기 때문에 믿을 수 있고, 제펜에서 직수입되어 오는 순정 오리지널 렌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루티나 플러스에 컬러를 넣어 사용하는 렌즈를 소개합니다.


    >


    윗부분은 원거리를 보기 때문에 색이 들어가도 상관없지만 아랫부분은 글씨를 보는 부분이기 때문에 색이 아래로 갈수록 옅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완성 후 깔끔하게 마킹을 벗은 모습입니다.요즘 유행하는 원형 프레임에 안경을 만들면 더 젊은 감정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


    얼굴이 작고 예쁘신 손님으로,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써봐, 눈부시고 피곤한 감정이라고 저희에게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역시 프리미엄 렌즈이기 때문에 뚜렷한 차이를 느끼는 것입니다만.


    >


    백내장 수술 후에도 변함없이 녹내장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안경렌즈로 진행되며 루티나 플러스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궁금한 건 댓글이 나쁘지 않아. 전화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부사동에서 유 1 하게 동해 파트 너의 매장에 재팬 프레미엄 렌즈, 동해 렌즈를 공급하는 부사동 안경 앞서기 안경점으로 명품 동해 렌즈를 만나고 보는 것 어떻습니까


    >


    눈을 위한 탁월한 선택! 여러분의 소중한 눈을 건강할 때 보호해 주시면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