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세윤 섭외, 뭘해도 웃긴 뼈 속까지 개그맨! 개그맨 행사섭외 비용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7:49

    안녕하세요 박입니다:)


    오늘은 개그맨 유세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유세융은 하나 980년 9월 하나 2개, 서울 특별시 노원구에서 무녀를 나 것에 외아들로 태어났습니다.2004년 KBS한개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현재는 공원 스타즈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무녀를 나 것에 외아들로 태어난 과인은 귀여운 신경을 많이 받고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자란 것과 교은헤하지만 유세융이 3살 때 부모가 이혼한 뒤 줄곧 어머니와 둘이서 살았다고 말합니다.때문에 집에 혼자 있는 관측이 많았지만 영상을 찍고 팅크들에게 보이는 게 유 1한 취미였다고 합니다.그의 학창시절 꿈은 영화감독이었다. 라고.


    >


    첫 이름의 뼈 속까지 코미디언이라는 뜻의 뼈구멘으로 불리는 그는 자신에게 부다 소음을 주고 있다고 싫어하는 별명이라고 말했다.


    유세윤은 데뷔작을 제외하고는 봉의 학당 복학생을 시작으로 사랑의 심리상담사 장난스러운 놈들 착한 사람만 보여요 닥터피쉬 할머니가 뿔났어 등의 메인 코그데를 선보이며 개그콘서트에서 압도적 존재감을 뽐냈습니다.


    >


    매번 바뀌는 컨셉에도, 그 많은 역을 어떻게, 과잉으로 살리는 건지....... 뻔뻔스러운 얼굴 코미디언이죠.왜 그가 뼛속까지 코미디언의 뼈대라고 불리는지 모두 공감하실 거라고 말씀해주세요.


    >


    절친한 친구이자 동기인 장동민 유상무와 함께 옹달샘이라는 팀을 결성해서 같이 예능 프로그램에 같이 나쁘지 않다는 것도 있었어요.코미디 빅 리그 시즌 1에 모두 참여하고 1위를 기록하며 억누르기도 했습니다.


    >


    방송에서도 여러 번 밝힌 적이 있는데 유세윤은 개그콘서트에서 활동할 때 개그계 특유의 군기문화와 위계질서를 나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사실 그는 선후배에게 별로 관심이 없었대요.


    고참 김대희와 김준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마스크 없이 지낼 수 있었다고.김대희와 김준호는 유세윤의 놀라운 순발력을 나쁘지 않았고, 그것을 넘어 부러워하기도 했습니다.


    >


    예능으로 데뷔한 뒤에는 무릎팍도사로 출연하기도 했어요.건방진 도사로 활동하던 그는 게스트를 찬양기로 콘셉트가 바뀐 뒤에도 혼자 독기를 품고 게스트를 몰락시켰습니다.


    >


    아내의 소리에 전혀 감각이 잡히지 않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연예감에 물이 차올라 대박이 터지기 시작했어요.1부, 무릎 팍 도사의 팬들은 유세융을 받기 때문에 그 프로그램을 시청합니다는 스토리이 나올 정도로 비중이 컸다고 합니다.


    >


    2015년부터는 소리액쇼ー프로그람인 '댁의 목소리가 보이고'모든 시즌에 진행을 맡아 활동했었습니다.


    꾸준히 중박 이상을 받는 유세윤은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들이 버라이어티에 정착한 경우가 별로 없어 그의 능력이 얼마나 뛰어난지를 상상하게 합니다.


    >


    연예 초기에는 이경규와 중기에는 강호동, 그리고 현재는 신동엽과 호흡을 잘 맞추고 있지만 유세윤의 예능 스타일은 신동엽과 가장 잘 맞는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


    유세윤은언제나자연스럽게연예적인댓글과행동이일어나고과인이될수있도록평소에도건방진생활을한다고합니다.그래서 다른 사람들과 싸운 적도 많다고 합니다.


    >


    사인해달라는사람한테꺼지라고하고. 밥을먹을때누군가가편안하게악수를청하면.. 발을 내밀거나...대부분의 사람들은 웃고 ound가 튕겨지는데 가끔 화를 내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유세윤의 건방진 콘셉트를 모르는 사람처럼...


    >


    유세윤은 심정에 없는 말을 잘 못한다고 합니다.가식적인 리액션도 굉장히 싫어한대요. 심지어 예능 프로그램 진행자여서 잘 웃어줘야지 대신 상대방의 감정을 잘 읽고 판단해 머리 회전이 아주 빠른 편입니다.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진행하는 분위기 속에서 리듬을 읽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러한 장점들을 진행하는데 사용하지 않고, 적절한 타이밍에 상대를 무자비하게 만들어 콩트를 치는 데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가 오랫동안 연예계에서 오래 버틸 수 있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유세윤은 나쁘지 않은 개념도 갖춘 개그맨으로 비정상회 다음 출연 당시 성시경이 부조리한 현실이 소재를 주니 개그맨에겐 한편으로 좋을지도 모르겠다.라고 이야기를 하자 유세윤은 왜 의사가 환자를 원하는가 라는 명언을 남겼어요.


    >


    맞아... 의사라는 직업은 아픈 사람들이 많아야 돈도 벌 수 있을 텐데 그렇다고 왜 많은 사람이 아프기를 바라는가......정스토리의 명언다운 명언이 탄생했군요.:)


    >


    유세윤은 스토리 솜씨도 수준급이지만 콩트 연기를 질릴 정도로 소화해내는 코미디언이에요.그가 선물하는 웃음은 대부분 경지에 도달한 순간적인 연기에서 벗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그는 개그 연기뿐만 아니라 일반 연기도 잘 소화해요.사실 개그맨이라는 꿈을 꾸기 전에는 배우라는 꿈을 꾼 적이 있어요.


    >


    대학생 때 연기에 관심이 많았던 유세윤은 연극무대에 설 때마다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고 인정받았다고 합니다.학교에서 웃는 데 1위는 없었지만 연기는 1위에 오를 수 있었대요.이 정도면 완전히 연기 천재잖아요?~?개그 부분에서 자신 1반의 연기로 자신 이렇게 자신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니..또 소의 노래의 재능까지···박수 세번 시작! 짝짝짝!!


    >


    어릴 때부터 남 앞에 서는 직업을 꿈꿔왔기 때문에 그때부터 발소리가 나빠 발성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유세윤은 진행자로서 상당한 발소리와 발성을 자랑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