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주진모, 공식입장발표, 유포된 문자는 전체거짓입니다?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4:54

    >


    주진모의 스마트폰이 해킹당해 주진모의 메일이라고 들으면서 이상한 문자가 퍼지고 있었는데 이에 대해 드디어 주진모가 나의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입장을 발표하고, 현재 유포되고 있는 메일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입장 전문을 살펴볼까요?​


    >


    안녕하세요. 배우 주진의 모임.기이서 저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고 계신 지인들, 그동안 저를 아껴주신 팬들과 지켜봐주시는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사연을 올립니다. 저도 이번 일로, 마소리 편안하게, 숨도 쉴 수 없는, 매일을 보내고 있습니다.2달 전, 범죄자 해커들이 갑자기 나의 실명을 거론하며, 휴대폰으로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


    >


    무엇보다 불법 해킹으로 취득한 제 개인정보를 보내고 접촉해 왔을 때 저는 당황스러움을 넘어 심한 공포감을 느꼈습니다.저런 범죄 행위에 대해 내가 반응하지 않자 그들은 내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사진은 물론 내 아내와 소가족, 내 휴대전화에 저장된 동료 연예인의 개인정보까지 차례로 보내며 아찔할 정도로 나를 몰아붙였습니다. 심지어 그들은 제 아내에게 메일을 보내고 협박하기에 이르렀고, 이로 인해 제 소가족 모두가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하지만 나쁘지는 않지만, 내가 그들의 협박에 굴복한다면,


    >


    그들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 나를 괴롭힐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또한 저와 같은 방법으로 협박을 받고 있는 다른 연예인이 본인의 유명인에게 악영향을 미치는 것은 물론, 추가 범행을 부추길 것이라는 의견, 이들의 공갈 협박에 응하지 않았습니다.그런데 이로 인해 본의 아니게 제 문자에 언급된 지인들에게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제 문자에 언급된 여성분들에게도 어떻게 사과를 해야 할지, 사과가 될지 모를 정도가 되었습니다. 고개를 숙이고 용서를 구합니다. 그리고 악의적이고 왜곡된 편집으로 인해 실제로 제가 하지 않았던 행위들이 사실인 것처럼 보도되어 소문이 무서운 속도로 양산되는 것을 보고 무섭고 힘들었습니다. 그렇게 본인 나는 결코, 이성의 신체사진을, 몰래 촬영해 유포하는, 부도덕한 일을 저지르고 있지는 않습니다.


    >


    지금도 많은 분에게 협박을 당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절대적인 협박에 굴복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그들은 내 문자를 유출하면서 일어난 사태를 이용해 피해자들에게 신속한 입금을 종용하는 등의 공갈과 협박을 일삼는다.저에게는 소중한 아내, 그리고 양가 소가족도 있습니다. 금품을 빼앗을 목적으로 어떤 협박 메시지에 온몸에 상처를 입고 그 모습을 옆에서 보니 당신에게도 괴로웠습니다. 하지만 갈취와 협박에 응하지 않은 것이 옳은 것이기 때문에 소견입니다. 내가 그들의 요구에 순순히 응했다면 또 다른 범죄를 부추겨 더 많은 피해자를 양산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많은 팬 분들과 2차 피해를 보신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 어린 사과 드립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제 인생을 돌아보고 반성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항상 그랬던 것처럼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이 주진모가 밝힌 입장 전문인데요, 주진모는 해커의 요구로 인해 지속적인 피해를 입었다고 합니다.또, 현재 유포되고 있는 문자의 스토리는, 연령이 작성한 것이 아니고, 연령이 되었습니다라고 조작된, 문자라고 하는 것이지만, 괜찮다고도 결코, 여성의 사진을, 보내거나 하지 않았다는 것이군요.저 외에도 현재 많은 연예인이 저런 해커들로부터 부당한 요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존이 스토리가 무서운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