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왓챠/웨이브] 미드 추천 리스트(시트콤 편)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9:15

    신데렐라 내용 취급은 안한다 대한민국 이야기보다 영어 들리는 걸 좋아한다 모르는 사람들과 넷플릭스 공동구매까지 시작한 미드차돌이의 장르별 미드추천 목록 앞에 이 드라마가 어느 앱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앱 ustJust Watch 사이트도 앱도 있으니 여기서 간단하게 검색하자!シ시트콤いつも항상 집중해서 봐야 할 미드 하본인, 이를 악물고, 밥을 삼켜도 되는 시트콤 미드 하본인처럼 미드 소비하는 개인 취향이었다.기본적으로 시트콤 장르에 점수가 후하다는 것을 고려한다!


    >


    프렌즈 Friends(시즌 첫 0개)⭐ ️ ⭐ ️ ⭐ ️ ⭐ ️ ⭐ ️ ​ 고전 미드!관객의 웃 소음에 의견보다 진입 장벽이 높지만 프렌즈는 각 캐릭터에 익숙해지고 보는 맛입니다!유럽에서 살면서 영어에서도 들을 정도 지르는 미드 프렌즈, 팬텀이 형성되고 공유하는 밈이 너희들을 밝힌 Classic is the best!


    >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How I Met Your Mother(시즌 9개)⭐ ️ ⭐ ️ ⭐ ️ ⭐ ️ ​ 함께 수업 듣던 독일 교환 학생 칭국카 추천했다 미드, 한정에서는 추천을 받은 적 없는데 추천했다 칭국카 유럽에서는 프렌즈 vs HIMYM대결 구도가 있다는 말을 덧붙여서 주었다.테드의 주인공이 어머니를 어떻게 만났는지를 떠올리며 과거를 추리하게 하는 얘기다.실제로 보면 누군가는 전혀 중요하지 않고 전형적인 캐릭터의 변이가 너무 재미있고 뿌듯하다.로빈의 탁월함과 릴리, 마샬에 빠진 미드!


    >


    빅뱅 이론 The Big Bang Theory(시즌 한 2개)⭐ ️ ⭐ ️ ⭐ ️ ⭐ ️ ​ 빅뱅 이론은 2007년부터 20하나 9년 5월, 여기까지 계속 방송했던 드라마이기 때문에 전 시즌은 보면서 성 차별적인 대사와 말은 정말 많다.​ 내가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그녀는 The Office이지만 1화에서 아주 짜증 나는 요소가 많아서 포기했다.그에 비하면 빅뱅 이론은 캐릭터 각각이 아주 눈에 띄고, 그리고 과학 관련 유머로 이루어진 것이 독특하다(요즘 최아이미도). 빅뱅 이론의 チャット톤에 빠져 있는 나를 보고 주연보다 조연을 좋아하는 나의 개인 개취를 깨달았다.이달(하나 9년 하나 2월)에 마지막 시즌이 넷플릭스로 업데이트되어 이 보기 위해서네쯔프 르 결제했다.시즌 한 2 6화, 찐 즐거움!🤪 ​


    >


    커뮤니티 Community(시즌 6개)⭐ ️ ⭐ ️ ⭐ ️ ⭐ ️ ​ 사실 나 자체가 미드 진입 장벽이 높고 아내 sound에 즐겁게 보기 시작하면 뚱뚱한 재미, 때문에 모두 평점이 높은 수밖에 없다.이 벗는 웨이브로 한국드라마만 보고 찾은 미드! 한국에서는 별로 소개되지 않은 것 같아.미드커뮤니티라고 검색해야 뜨는 미드상대적으로 최근에 방영한 미드시리즈라 인종차별도 성차별도 적어서 좋았다! 캐릭터의 비중이 공평하고 인종이 자연스럽게 섞여 좋다.여기서도 나의 최애기는 조연 아베ネ이 작품이고 한국계 미국인 켄 존을 알게 돼 반갑다.정말 특이한 스토리와 상상력을 진지하게 첫 작품으로 만들어두는 연출력..보면 페인트공이 다 해보고 싶어.🔫​


    >


    미란다 Miranda(시즌 6개)🌟🌟🌟🌟🌟 ​ 미란다는 거짓 없이 모든 회가 배꼽 빠진 드라마 미란다는 영국 드라마 다운 성의 추천으로 하룻밤에 다 봤다 다시 보고 역시 웃겼다 미란다 주인공 미란다의 본명도 또 미란다이지만 정말 재밌는데 아무도 본인에 맞지 않다는 이야기를 쓰지 않아 스스로 각본을 쓰고 감독 역을 맡아 만든 드라마, 미란다.미란다라는 사람 자체의 재미있는 인생에 빠졌다.특히 남성 캐릭터의 조신한 성격이 마음에 든다.인생이 지루할 때 거짓없이 꼭 봐야할 드라마!


    >


    메아리ー핫피ー왓에보 Merry Happy Whatever⭐ ️ ⭐ ️ ⭐ ️ ⭐ ️ ​ 어제 발우이교은소 보기 시작한 드라마 20하나 9년에 나쁘지 않아서 온 싯토콤도라마은 에쵸움이라 설레었다.늘 영어를 못하는 콘셉트로 나쁘지 않았던 시트콤 속 국한계 외국인이 자연스러운 가족 구성원으로서 나쁘지 않기를 바란다.​ 믹크의 시트콤 드라마의 열쇠는 인종과 성 차별의 민감도와 의견이 20하나 9이다! 알리고 주는 드라마라서 재밌게 보고 있다. 크리스마스의 내용을 단편이 아니라 1시즌으로 이끌어 가기 때문에 더욱 관심과 시의성 있는 드라마!《전달하는 테마가 있는 시트콤)


    >


    그레이스 앤드 프랭키 Grace and Frankie(시즌 5개~)⭐ ️ ⭐ ️ ⭐ ️ ⭐ ️ ⭐ ️ ​, 편히 하지만 이야기를 이끄는 명확한 힘 있는 드라마.두 여인이 환갑이 다가와 털어놓는 비밀 때문에 두 여인이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가는 이야기.이것도 은성이가 추천하는 드라마지만 보는 내내 미혼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노년생을 그려내 나쁘지 않게 상점이 된다.​ 시즌 5이 내년 공개하기 너무 기대된다 Netflix를 처음 접한 사람에게 추천의 드라마 🤩


    >


    체인지의 디바 Drop Dead Diva(시즌 6개)⭐ ️ ⭐ ️ ⭐ ️ ​ 영혼이 바뀌어 사람의 삶을 사는 법률 사무소 드라마. 모델이었던 제인이 이 시각에 사망한 변호사 제인으로 거듭나기, 모델 제인의 기억을 갖고 살아가는 이야기.왓챠 웨이브에 이동하면서 가끔 봤는데 보지 않고 포기한 드라마이지만 볼 때는 골몰하고 재미 있게 본 드라마였다.스멀 신데렐라 왕자님을 찾는 스토리로 하차했던 그런 기억이 문득 떠오른다!


    >


    추천해보니 전부 별이 높네요. 하지만 거짓없이 정스토리도 모두 재미있게 보고 언제나 friend들에게 추천하는 드라마들이랍니다. 잔잔하고 재미, 세컨에서 소비하는 드라마를 발견한다면 꼭 추천할만한 드라마리스트! 다른 장르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