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NC 어메리카산 유청단백 #머슬펌프 로 식단관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9:35

    몸이 아파서 식사를 잘 준비하려고 식단을 검토해 봤는데, 소견보다 탄수화물 식사가 많거든요! 더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해 식단에 유청 단백을 첨가했어요!


    >


    >


    즐겨먹는 연어에 게단백을 組다! 뭐지? 라고 생각되시나요? 지금부터 천천히 설명하겠습니다.


    >


    GNC 아메리카산 유청단백입니다.유청단백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많을텐데요! 간단히 말하면 필수아미노산을 포함한 완전단백질입니다.우유에 천연상태로 존재하는 고품질의 단백질입니다.


    >


    >



    체내에 발생하는 성분도 있지만, 몸으로는 만들 수 없는 필수 아미노산이 많이 있습니다.그 성분은 식품으로 식사를 해야 하는데 식품 대신 파우더 형태로 유청단백이 식사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즉석 GNC머슬펌프, 미국산 유청단백입니다.


    >


    "GNC 미국산 유청단백, 머슬펌프는 유청단백 중 가장 순도가 높은 가수분해 유청단백(WHP)만을 사용하여 흡수율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


    하나회의 식사량(70g기준)을 따르면 40g의 단백질을 식사를 할 수 있게 되는군요부원료로 아르기닌, BCA, 글루타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근육 단련 목적뿐만 아니라 체중 관리 시 배고픔을 줄이고 성장기 어린이들은 더욱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식사할 수 있습니다.또 나이가 들면서 근육은 자연적으로 없어지지만 근육은 없어지고 골절이나 뼈 부상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유청단백을 소식품으로 넘어 단백질 식사량을 늘리면 굿!!


    >


    >


    플라스틱 뚜껑이 들어 있고, 그 캡을 분리하면 안쪽에 미세한 입자의 유청 단백 파우더가 들어 있습니다.


    >


    맛과 향이 달콤한 초코 초코파우더 타입이므로 주스에 넣어도 좋지만 각종 sound식에 첨가하여 먹기 불편합니다.


    >


    평소 연어를 나쁘지 않기 때문에 오랜만에 코스트코에서 생연어를 사 왔습니다.집의 자몽과 파프리카를 함께 잘라 가볍게 한 끼를 만들어 먹었어요.


    >


    >


    >


    유청단백 파우더를 파삭파삭 뿌려 한입! 파프리카의 단맛과 유청백의 초코향이 조금 어우러져 연어의 비린내도 조금 잡박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


    섭취할 때는 뿌려서 먹는 것보다 처음부터 음식 안에 처음 넣어 섞는 편이 훨씬 좋거든요! 이거 초밥 만들어 먹는데 그 안에 파우더를 뻥!


    >



    >


    그래서 만든 연어초밥입니다.밥에 밑간을 해서 파우더를 섞어서 그런지 파우더의 맛은 자주 안과에서 부드러운 연어와 톡 쏘는 와사비의 조합만이 입안을 시원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것으로 완전 단백질 밥을 간편하게 만들고 있습니다.~구운 어떤 요리에도 넣고 먹기좋게 식단관리하는데 영양소를 골고루 지을 수 있어서 나쁘지 않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