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재발 증상 있나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9:41

    진단되는 대부분의 갑상샘암은 비교적 치료가 쉽고 예후가 좋은 편에 속한다.그러면 신장갑상선암의 종류에 따라 치료가 달라지고 예후 또 달라 아무리 좋은 암으로 불린다고 해도 지속적인 재발 방지 관리에 집중해야 한다.당 1또 갑상선 암 치료 후 재발에 관한 질문의 답변입니다.


    질문:20개 4년 하나 2월 0.6cm갑상선 암 진단 후반의 절제술의 진행, 약 복용 이본의 다른 치료는 따로 없고 한살 전 마지막으로 검진했습니다..최근 건강이 회복되고 35kg으로 47kg까지 살도 찌고 몸도 많이 없는 피로했지만 최근에 미친 같은 피로, 배의 남자, 새가슴에 답답함, 목 답답함 소화 불량, 심한 두통, 목도 많이 부었어요.예를 들어 재발되는 본인 저하증, 항진증인가요?


    답변:안녕하세요,한의학박사방성휘입니다.갑상선암의 경우 다른 암에 비해 예후가 좋은 편이지만, 차차 치료 후 몇 년 후에도 재발 현실성이 매우 높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다른 부위에 원격 전이도 한 전체 재발 20%에서 자신전 중입니다.아내 sound발견 당시에도 특별한 증상 없이 조기 발견이 어려워진 재발도 특정할 수 있는 증상 없이 평생의 정기 검진이 필요한 암이 갑상샘암입니다.갑상선암의 경우 설령 재발하더라도 조기 발견되면 여전히 좋은 치료 성적을 볼 수 있습니다.현재 1년 전에 마지막으로 추적 관찰 검사를 벌이고 있으므로 우선 정확한 검진에서 증상의 원인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재발이 아닌 일반 증상이라면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앞으로도 갑상선암의 재발 예방을 위해 면역관리에 집중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


    적절한 암 치료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치료 종료 후 많은 환자들이 재발에 대한 막연한 불안으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이에 따라 최근에는 재발 및 전이예방 관리를 위해 통합면역암 치료를 계속하는 환자가 늘고 있습니다.갑상선암 통합면역암 치료에 대한 자세한 예시는 지난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갑상선 암 치료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기에시고 아니며 갑상선 암의 재발 예방 관리 통합 면역 암 치료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대표 전화 1522-8850또는 아래 간이 문의 예약을 통해서 연락처를 남기고 주면 신속한 상후(뒤) 드리겟슴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