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중복결제 환불받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4:57

    ​ 1월 넷플릭스를 free로 이용하고 2월에는 다른 계정으로 가입했어요가 모르고 자동 결제가 되어 버렸다.


    눈물을 머금고 한달을 돈 주고 쓴 게 틀림없는 당시 결제가 된 것이 당황하고 바로 즉시 멤버십의 해약을 했지만 3월 결제가 역시 된 것이 없나?(내 첫 4,500원(울음)처음엔 뭐야...생각했는데 갑자기 억울해서...환불 받는 방법을 폭풍으로 검색했어요 전화를 연결하려 했으나 인터넷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되며 찾아봤지만 예상과 달리 간단했다.



    >


    >


    로그아웃 상태로 넷플릭스로 들어간다.하단에 계속 내려가면 언어가 있는데 이것을 영어로 바꿔준다.​


    >


    >


    >


    Help Center를 클릭하고 START LIVE CHAT를 눌러서 화면의 빨간 상자를 누른다.


    >


    그래서 Pappao로 번역기 돌리고...예기 쓰고 보내면 채팅창이 뜨고 나중에 본인에게서 답이 돌아온다


    >


    Jan이 대응했다!내 메일 1주소를 듣고 지금 가입한 두가지를 보내어 주었는데


    >


    현재는 연계된 카드가 없다고 했던 과인... 어쨌든 결제할 수 있는 건 없다고 합니다.ᅲᅲ그러면 과인은 어떻게 해결되냐고 물었더니 확인해준다고 하더니 확인결과 중복결제된적이 있다는 답변화!!! 그리고 중복건은 바로 취소한다고 합니다.어이! 그리고 초스피드로 환불이 돼서, 돈이 또 들어왔다 후후후


    >


    결과적으로 2/1에 결제되고 3/4에 중복 결제된 건 3/7에 문의자마자 환불이 딱! 할 수 있었습니다.확실히 번역기를 돌리다보니 답장이 늦었지만 결국 Hey! 라고 말하면서 너희들 아직 자기랑 같이 있냐고 물어본 Jan.. 미안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