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남안과] 노안백내장수술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3:41

    >


    성남안과와 서울삼성안과의장:-) 당안과에 계신 환자 중 가장 많은 질환이 노안과 백내장을 쉽게 뺄 수 있습니다.노안과 백내장은 주로 40대부터 자주 일어납니다.나이가 많아질수록 발병률이 높아집니다.노안과 백내장의 초기증상도 비슷하여 혼동되기 쉽고, 노안에서 소아의 생각, 백내장의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백내장은 치료시기가 늦어지면 수술 자체가 어려워질 수 있으며, 녹내장과 같은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최악의 경우 실명까지 가야 하므로 하루빨리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40대의 다음 라면 1년에 한번씩은 반드시 안과에 와서 정밀 검사를 받고 눈의 건강을 지키고 파라프입니다.


    >


    노안은 돋보기로 교정할 수 있고, 경미하면 치료하지 않아도 되지만, 백내장은 수술 없이는 혼탁을 되돌릴 수 없습니다. 투명한 수정체가 혼탁하고 지무처럼 이것이 흐릿하게 보이는 것 나 눈이 부신 증상 것이 몇개로 겹쳐서 보이는 등 시력 장애를 1우키프니다 ​ 하지만 너무 걱정 마세요. 노안과 백내장 수술을 받아 함께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다초점인 인공수정체 삽입술"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새롭게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수술입니다. 생각보다 간단한 수술입니다.


    >


    인공수정체의 경우 단초점/다초점으로 과인잠한다고 합니다.이전에는 단초점으로 노안, 난시를 교정할 수 없었지만, 최근에는 다초점인 공수정체 렌즈로 장거리, 단거리는 물론 중거리 시력까지 개선이 가능해졌습니다.백내장 수술이기 때문에 인공수정체의 종류가 다양합니다.#성남안과 서울삼성안과의원에서는 대학병원급 검사를 통해 각막 상태, 굴절 수치뿐만 아니라 나이, 주변 환경 등 꼼꼼하고 음습한 그 다소 음습한 자결을 시행하고 있습니다.노안 백내장 경험이 풍부하고 깊이 이해하는 안과 전문의와 충분히 상냥한 음영으로 자결해 보세요.


    >


    꼭 큰 안과가 수술을 잘하는 것은 아닙니다.서울삼성안과의원에서는 백내장! 교무홈이 풍부한 안과 전문가 두 진료로 상담에서 검사, 수술 후 관리까지 꼼꼼하게 1대 1의 전담 관리하고 줍니다.​의 대기 시간이 당싱무 길고 오랜 시간 기다려도 전문가와 5분도 상담할 수 없는 답답함에서 피곤하면 이제 상담에서 경험 풍부한 안과 전문가가 직접 충분! 친절하세요! 서울삼성안과의원에서 천천히 진료하세요.대학병원급 검사 장비로 보다 철저한 정밀 검사! 다양한 렌즈 보유, 최근 수술 장비, 수술 후 체계적인 관리를 안심하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서울삼성안과의원은 성남 수진동 중앙시장 사거리 상약국 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편한 시간에 예약하신 후 오시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


    <서울 삼성 안과 병원 가실 길>☎ 03개-752-20하나 6​[키위,&폰트의 출처/클립 아트 코리아]


    >


    #노안백내장 #노안백내장수술 #서울삼성안과의원 #다초점인공수정체삽입술 #노안수술 #백내장수술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