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후두암 조기진단, 목s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5:08

    >


    후두암 조기진단 목소리로 판단된다고?


    >


    안녕하세요. 대한민국건강관리협회 울산지부입니다. 여러분은 후두암이 무엇인지 아세요? 바로 목 안에 있는 후두에 생성하는 종양을 의심하는 것입니다만. 보통 목은 염증이나 감기 때문에 역시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도 쉰 먹음화 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이런 오십 목소움카 3주 이상 계속되는 경우 후두 암을 의심하고 볼 수 있습니다.


    >


    목의 변천후두는 호흡과 발성을 담당하는 목의 중앙에 위치한 기관입니다. 대부분의 후두암은 성대부위 성문과 성문 위에서 발생하며 후두, 혀와 편도담 측을 포함한 인두 등으로 확산되어 자기보다 더 커집니다.이러한 후두암은 두경부암의 일종으로 뇌와 눈을 제외한 코, 목, 입안, 후두, 인두, 타액선 등에 생기는 악성 종양입니다. 후두암을 비롯하여 구강암, 비강 및 부비강암, 침샘암, 구인두암, 하인두암, 침샘암 등이 있습니다.


    >


    후두암의 발견 이외의 증상은 없고 목에 혹이 딱딱하게 닿을 수 있습니다만, 후두암의 증상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특히 삼키기 기능에 의문이 있는 경우에는 편도선염과는 지레짐작하지 말고 정확한 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역시 목에 이물질이 걸린 소견은 대부분 역류성 인후두염이 나쁘지 않고 인두신경증의 경우인데, 드문 경우로 후두암일 수도 있습니다. 종양에 궤양, 염증이 있거나 신경이 침범되거나 할 때 목이 아플 수 있습니다.


    >


    후두 암 예방하는 것 다 후두암 환자의 95Percent이상은 바로 흡연자이다. 후두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먼저 다음배를 끊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군요. 다솜배 속의 유해물질이 후두 점막에 닿아 세포 변화를 유발하고 암이 발생하기 때문에 금연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숨니다.흡연자가 금연을 하면 6년 후, 후두 암 발병률이 크게 떨어지고, 15년이 지 나쁜 없는 면 비흡연자와 거의 같아졌다는 연구 결과가 있슴니다. 특히 술자리에서 흡연하고 소음 술을 하면 금연이 어려워지니 금연과 금주를 동시에 하면 좋을 것입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