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C 업무자에게 1찍 찾아오는 어깨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1:26

    PC회사에 재빨리 찾아오는 어깨통증 "오십견" 보통은 자연 치유할 수 없다.


    >


    나의 지난번 포스팅 중 어깨 통증에 관해 쓴 것이 있습니다.무거운 것을 들어 올려 놓친 순간 어깨가 뻐근했는데 그 후 통증이 날로 심해졌습니다."몇달, 이런 상태에서는 나을 것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통증 때문에 잠도 못잘 정도가 되어서야 병원을 찾았어요.선생님 말씀으로는 걷기운동 등 기초체력을 기르는 운동이 부족한 상태였지만, 무리를 해서 놓친 순간 받은 충격이 도화선이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같은 자세로(더욱 잘못된 자세), 컴퓨터를 오래 다루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지식이 있는 것처럼 고개를 저었습니다.직업을 바꿀 수는 없네요. ᄒᄒᄒ


    그날 선생님의 스토리는 ᄒ ᄒ ᄒ ᄒ ᄒ ᄒ ᄒ ᄒ ᄒ ᄒ ᄒ ᄒ ᄒ ᄒ ᄒ ᄒ ᄒ 내가 아픈거 잘 참아요. 선생님 ^^;


    오십견은 저절로 치유되는 병이 아닙니다.스스로 경험한 사람이 바로 저입니다.티셔츠 같은 옷은 홀로서 입을 수도 없이 열중하고 만세 자세를 잘못 잡으면 세상에 이런 아픔이 존재했다고 생각할 만한 고통을 겪어야 한다.어깨 통증이라 조심스럽다고 위험한 자세만 피한다면 견딜 수 있는데... 어깨 통증에서 비롯된 것인지는 분명치 않지만 온몸에 열이 난다는 것입니다.더운 열이 아니라 근육통처럼 쑤시는 이상한 열감이 몇달 내내.. 특히 밤에 방문한다는 것입니다.병원 치료를 두번 받으면.. 밤잠을 못 이루던 어깨 통증도 맥박이 칠 수 없었던 열감도 사라진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오른쪽 어깨 통증이 치료받으면서 본인아가 될 때쯤... 왼쪽 어깨 통증이ᅮᅮ 왔습니다.컴퓨터 자판을 칠 때 손을 어떻게 두어도 칼로 찌릿찌릿한 아픔.티셔츠를 벗을 때 어깨가 목 안쪽으로 모이는 만세 자세는 정 스토리 고문입니다.눈물이 날 정도네요.안았던 사람은 모르는 그 괴로움그래서 이제 3개월도... 정말 잘 참아요.사실 언니도 비슷한 어깨 통증을 가지고 있지만 고집이 센 성격으로 참고 있던 차고가 소개해준 병원을 함께 찾아갔습니다.원장님의 한 마디.. 자.. 이러면서 어떻게 참았나요? 왜 허둥지둥 온거야?"오십견은 저절로 참아도 낫는 감기와는 달라요.절대 저절로 낫지 않아요.그래서 엑스레이를 찍고 초음파 치료 주사 치료받고 집에 왔어요.물론, 완전하지는 않지만 최근에는 왼손으로 오른쪽 어깨를 만지는 호사를 누리고 있습니다.이번 주 토요일 하루 또 가야겠어요.언니는 어깨에 석회를 묻었대.. 아,,,, 자매가 본인으로 왜 이러는지.누나는 석회를 깨러, 나는 염증치료 주사를 맞으러 갑니다.어리석게 오래 버틴 것... 이렇게 금방 나쁘지 않다고 알면서도.이름 1이면 본인의 안도겠지... 이름 1이면... 미련을 떨었던 것이 한심하다.그러니 꼭 병원에 가세요 나처럼 계속 견디다가 수술을 받을 수도 있어요.어깨 수술 경험이 있는 나의 셋째 언니는.. 십년의 아픔을 모아서 아프지 십년을 아프지 않게 하는 것이 수술이라고 합니다.그만큼 어깨 수술은 엉망진창 아프다고 하네요.균등한 스포츠, 그중에서도 어깨로 걷는 스포츠를 가장 좋아한다고 한다. 여러분,,,ᄒᄒᄒ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