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 5월 인기 미드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0:57

    오랜만에 올리는 미드 추천 순위 포스팅입니다.4월, 순위도 올렸어야 했지만, 부디 바쁘게 보내서 5월의 순위에 찾아오게 되었네요.3월에 인기를 끈드라마와 함께 이번은 신작도 순위에서 상위를 차지했습니다.오랜만에 찾아온 새로운 시즌작과 수년간 사랑받고 있는 애정작도 순위에 있습니다.골든위크 시작전에 올리면 연휴기간 지연되었던 작품과 순위권 미드 추천 작품들을 모아보았을텐데...조금은 늦은 인기 미드 순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0위의 왕좌 게임 시즌 1, 마니아들에게 사랑 받는 왕좌의 게임이 10위를 차지했네요.시즌 7를 기다리고 있지만 올해는 7월 16일 쵸쯔발 예정입니다.보통 4월에 시작하곤 했지만 이번엔 좀 늦네요..새 시즌은 시작되지 않지만 처음부터 다시 사람이 많은지 시즌 첫번째가 순위에 올랐습니다.내용은 가상의 세계에서 왕위를 둘러싼 여러 가문의 대립과 갈등, 그리고 전쟁의 이야기입니다.윈터이스커밍!!! 이라고 하듯이, 북쪽에서는 몬스터들과의 전쟁도 앞두고 있습니다.너무나 방대한 스토리와 배경이기 때문에 이는 설명도 쉽게 할 수 없습니다.처음부터 보지 않으면 어느정도 이해를 할 수 없습니다.


    >


    9위, 모던 패밀리 시즌 8유쾌한 소재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던 패밀리 세카죠크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코믹한 내용입니다.


    >


    8위의 워킹 데드 시즌 7전에 막을 내린 워킹 데드예요.시즌이 길어질수록 답답함에 보일지 망설이지만 끊어지지 않는 마약같은 미드입니다.올 시즌에는 첫회부터 쇼킹한 죽음으로 시작하여 끝까지 인기 캐릭터의 죽음으로 막을 내렸습니다.매 시즌 볼 때마다 이번에는 누가 죽을까 걱정입니다.내용은 유명하지만 간단히 설명하자면 어느날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세상은 엉망이 되어 살아남은 사람들과의 대립과 갈등을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지금은 왜 좀비 바이러스가 퍼졌는지..해결은 가능한지..뭐 그런 의문들에 대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


    7위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 5석호필!한국에 미드 열풍을 불게 한 프리즌 브레이크가 시즌 5에 돌아왔습니다.억울하게 감옥에 들어간 형을 구하기 위해서 탈옥 계획을 세운 천재 남동생!!미드 추천 포스팅에 빠지지 않는 작품이었지만 시즌 5는 어떤 내용인지 알고 싶군요


    >


    6위 잉코포레이티도우 나도 아직 못 본 드라마입니다.지난해 11월에 시작하고 올해 1월 끝난 드라마인데 6위를 차지했네요.미래에 사랑하는 여성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위험한 기업에 잠입한 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관심이 없던 드라마였는데 순위 안에 들었다니 미드 추천을 하는 김에 저도 한번 볼까 생각중입니다.


    >


    5위의 유언비어 루머 유언비어/13리쥬은스와이타이톨에서 풍기게 추리함이 가득한 드라마입니다.평범한 한 여학생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13가지 이유를 밝히는 진면목의 루머에 의한 자살한 여학생이 왜 자살을 했는지를 테이프에 녹음했고 자신의 죽음과 관계 있는 친구에게 보내고 시작된 이야기에 무거운 주제만큼 관심을 받고 있는 미드라고 하네요.



    >


    4위 크리미널 마인드 국제 범죄 수사 팀 시즌 2해외에서 일고 있는 미국인 사건을 해결하는 FBI국제 범죄 수사 팀의 말로니 출연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미드 추천 인기 순위 4위군요.저는 범죄수사물을 좋아하지 않아서 보지는 못했지만 수사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3위 NCIS시즌 1414번째 시즌인 만큼, 검증된 미드 추천 작품입니다.ᄒᄒ 해군과 해병대에 관련된 특수수사팀이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인데... 이거 역시 저는 안 봐서 깐추는 못하지만 항상 인기순위미드에 들 정도로 재미는 있는 것 같아요.


    >


    2위 마블 아이언 피스트 슈퍼 히어로로 유명한 대리석 아이언 피스트가 2위를 차지했네요.지루하다는 평가도 있었지만 2위로 의외였지만, 슈퍼 히어로는 고정된 탄탄한 팬 층이 있어서 요사 고로 부모를 잃고 구출된 주인공이 전설의 도시 곤륜에서 초인으로 재탄생!!"뉴욕에 돌아가서 부모의 죽음의 진실을 알고, 정의의 주먹을 휘두르며 내용이래요.


    >


    1위, 대망의 미드 추천 인기 1위는 앤이 차지했습니다.어릴 적 빨간 머리의 엔이 너무 좋았는데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주근깨 앤이 미드에게 찾아왔습니다.캐나다 방송국과 합작으로 제작했다고 하는데 내용은 원작과 비슷하지만 어릴적 향수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인지 드라마도 사랑받고 있네요.


    >


    어렸을 때 빨간머리 만화의 주제가를 아직도 외우고 있어요.주근깨를 빼빼로한 빨강머리 앙~~드라마 앤은 상상속의 앤과 너무나 닮았다...이렇게 예쁜 앤이 있나요!!!어렸을 때 사랑했던 앤이 나오는 만큼 가족 주위에 앉아보고 싶은, 추천작품이기도 하네요.http://blog.naver.com/echoi77/220965551114


    #미드추천 #인기미드순위 #추천미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